2015.12.14 14:23

 

여긴 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좋아요

 

 

 

 

 

 

 

 

가장 기다리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

맛있눈 ㅋㅋ 점심시간 ~~~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가장 즐거운 시간인데 ㅠ 꿀같이~

근데 맛없는 음식을 먹음 ㅠㅠ 그것도 정말 싫쵸.

암튼 근데 얼마전에 발견한 맛집

백반집인데 ㅠㅠ 진짜 반찬이 야무져요~~!!ㅎ.ㅎ

이렇게 밑반찬이 6가지씩이나나와요~

 

 

 

 

 

 

 

 

그리구 ㅋㅋ 김치찌개 !! +_+

저는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글쎄..

돼지고기랑 두부랑 다 넣고 끓인 이 야무진

김치찌개가 단돈 5천원이에요 ㅠㅠ

너무 좋음@ _@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진짜 깊은맛이 나는 김치찌개~

너무 좋아용 ㅠ.ㅠ 완전 맛있어서

다른사람들도 인정했어요 ㅋㅋ같이 먹은 친구들이!

 

 

 

 

 

 

 

 

 

그리고 다른 직원분들은 제육이랑 오징어볶음

입맛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만두!!는 사이드메뉴로 다가치 먹었어요 맛있게~ ㅎㅎ

진짜 ㅋㅋ 맛있더라구요 !! ㅋ.ㅋ

밥이랑 가치 냠냠 먹으니 꾸울맛 !!

 

진짜 여기는 또가고싶고

뭔가 집에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Posted by 찐잉
2015.12.11 14:39

 

이곳이 괜찮다고 해서 먹었는데 쏘쏘하네!

 

 

 

 

 

 

 

여기가 아마 저희동네 곱창집인데

제가 동부시장 ㅋㅋ 여기는 첨가봐요

그리고 곱창을 안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곱창 진짜 좋아하는데 ㅋㅋ !! +_+ㅋㅋ

굿굿~~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가격도 진짜 저려미해요!!

 

 

 

 

 

 

 

 

흐흐 ㅋㅋ완전 마시쑴 !! ㅇ.ㅇ

곱창에 마늘까지 넣고 볶아볶아 먹어요오오옹~~~

하아 ㅋㅋ 당면의 저 윤기 도는것 좀 봐바용ㅋㅋ

진짜 핵 마싯어여 ㅠㅠ후후

곱창은 진짜 언제먹어도 사랑이네요!!

정말 맛있답니다 ㅋㅋ 뭔가 오래된 맛집 분위기부터나요!~

 

 

 

 

 

 

 

 

 

그리구 김가루 바삭바삭!! +_+ 끼양~

맛있겠죠?ㅋㄷㅋㄷ 너무 마시쑴!!

보끔밥이 진짜  곱창보다 더 맛있을수도 있어요ㅋ

하아 ㅋㅋ.....그건 아닌가..

암튼 둘다 너무 맛있습니다ㅎㅎ

정말 ㅋㅋ 맛있어요오오오~~!!!!

김가루를 송송송 뿌려져 있구 ㅋㅋ

양념이랑 가치 따악 먹으면 맛나융~~~

 

 

 

 

 

 

Posted by 찐잉
2015.12.11 04:00

 

두개 다 같이 먹는데 진짜 딱 좋아요~

 

 

 

 

 

 

 

안녕하세요!! ㅋ.ㅋ 여러분들ㅎㅎ

하아 ~~~~ 진짜 이게 몇번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게 국대떡볶이인데 ㅠㅠ훙..

너무 마시숨 ㅠㅠ그리고 퇴근길에

약간 늦게 끝나거나 할때 배고플때

먹음 이게 글케 마싯어여 ㅠㅠ

저거 순대랑 떡보끼!!!!! ㅋㅋ 진짜 이둘의 조합은 최공

 

 

 

 

 

 

 

 

오메...떡보ㄲㅣ.......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ㅋㅋ 윤기가 촤르르륵!!!!!!!ㅋㅋ

국물도 진짜 적절히 있구 ㅋㅋ

딱 맛있어보이지 않나요?ㅋㅋ

아 ㅋㅋ 이게 짜지도 안코 딱 적당해서

국물이랑 가치 머그면 ㅠㅠ 넘 마싯답니다

그리고 집가기전에 출출함을 달래기에는

이거만한 것이 아닙니다 ㅋㅋ

 

 

 

 

 

 

 

후웅.....ㅠ.ㅠ글고 떡볶이 먹을때 빠져서는 안되는 것!!

그중하나는 바로 순대!!!!!!!!!!

간이랑 허파는 필슈필슈!! +_+ 완전 마시쑴 ㅠㅠ

떡볶이 국물에 퐁당 찍어서 먹어야지

더 맛있습니다 ㅋㅋ 흐흐...

아 ㅋㅋ진짜 분식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

 

 

 

 

 

 

 

 

Posted by 찐잉
2015.12.10 14:21

 

죽인데도 약간 매콤한게 내스타일이예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ㅋㄷㅋㄷ

하..날씨가 우중충충 금방이라도 비가 아주

쏟아질 것 처럼 어두운데

또 ㅋㅋ 날씨는 그리 많이 춥지는 않네요!!

암툰 근데 오늘은 소화도 잘 안되서

친구랑 같이 점심은 요고 ㅋㅋ죽을 머그러 고고싱

그리고 제 스타일! 김낙죽을 냠냠!!

 

 

 

 

 

 

 

 

김낙죽~~~~ @_@ !! 보기만해도 완전 맛나보이죠?

김치 앤 낙지 죽인데 ㅋ

낙지도 은근 마니 들어있구 그리구

후룸후룸~해가지구 ㅋㅋ 슥슥 비벼서 한그릇 뚝딱!하면

너무나 맛있더라구요 ㅋㅋ
짭조름하구 ㅋㅋ 하~~ 먹다가

국물이 땡기면 또 시원한 동치미를 한수저 캬~~~

완전 너무 맛있었습니다앙~!!!!

 

 

 

 

 

 

 

 

김이랑 깨랑해가지구 ㅋㅋ 비벼 먹으니 맛나요~

죽도 요즘엔 정말 너무 맛있다니깐요?

이게 은근 땡겨요~ 근데 먹을땐 잘 모르는데

먹다보면 ㅋㅋ 이게 ㅋㅋ 엄청 양이 많은데

또 죽은 소화가 빨리 되는거 아시죠??

그래서 ㅋㅋ 많~~~~이 되도록이면 많이 먹어두는게 좋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이거 한사발 아주 깨끗하게 클리어했어요!!

 

 

 

 

 

 

 

 

Posted by 찐잉
2015.12.10 03:30

 

아주 자알 얻어 먹게 된것 같네요~

 

 

 

 

 

 

 

원래 똑같은 음시들도 다같이 여럿이서

먹거나 또는 남이 사주는건 더 맛있는거 알죠?ㅎㅎ

그래서 얼마전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 중 한명이

점심을 쏜다고 해가지공 ㅋㅋ 다가치

여직원들끼리 소소하게 점심을 가치먹었어요~

저희가 자주가던 음식점인데요!!

하오츠 +_+ ㅋㅋ

완전 종류별로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근데 저는 밀가루 음식 보다는

밥을 더 좋아하는 스탈이라서 ㅎㅎ

볶음밥을 좀 마니 먹었네요 ㅋㅋ 여기 짜장 소스는

정말 기가막힙니다용 ㅋㅋ

고기도 마니들어있구~ 그리구 양파도 많구!

완전 ㅋ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ㅋㅋ

볶음밥 정말 최고였어요...ㅎㅎ;;;;;;

마니 먹었네요 ㅠㅠ 덕분에 !!

 

 

 

 

 

 

 

그리고 이거는 ㅋㅋ 탕수육!!!!!!ㅎㅎ

탕수육 진짜 정말 맛있어요 ㅋㅋ 그것도 찹쌀이라서

더 훨씬 맛있습니다!!!!!! ㅋㅋ

찹쌀 탕수육은 정말 기가막혀용~~~~~~~!!

 

바삭바삭하고 ㅠㅠ 근데 이것도 금방 먹어야지

저번에 포장해서 먹었는데..음 별로였어요 ㅋㅋ

ㅎㅏ 아무튼 ㅋㅋ 완전 핵꿀맛!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Posted by 찐잉
2015.12.09 04:30

 

이런식으로 숯불에 구워먹으니 기가막힌다!

 

 

 

 

 

 

 

후아아앙~~~`어제 진짜 ㅠㅠ 너무 힘들게

늦게 잠을 자고 ㅠㅠ 많은일이 있었는데요 ㅠㅠ

그래서 지금 너무너무 피곤하네요 ㅠㅠ진짜...

죽을 것 같이..ㅠㅠ휴

그래도 퐈이팅있게^^

암툰 근데 어제는 숯불 닭갈비 머그러 고고싱~

여기 진짜 핵맛있는 나만의 맛집

닭갈비 이름이 기억안나는데..

마싯소요! 중화동에 있는곳~

 

 

 

 

 

 

 

 

진짜 ㅋㅋ 완전 맛있음!!! 이렇게

초벌이 한번 되어서 구워져 나온 닭갈비를

숯불에 올려놓고 구워서 먹어줍니다 ㅋㅋ

양념이 잘 발라져 있구~ 이거를 숯불에구워먹으니

더 맛있는거 있죠!!! +_+ 헤헹

진짜 약간 매콤하면서도 ㅋㅋ

저는 철판 닭갈비밖에 안먹어봤거든요!

 

 

 

 

 

 

이렇게 숯불에 야무지게 구워가지구ㅋㅋ

진짜 돼지갈비 굽듯이 먹으니 ㅋㅋ핵 맛있습니다

그리고 소스를 더 찍어가지구 먹어용!!!!! 헤헹ㅋ.ㅋ

 

떡도 구워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겉은 바삭 속은 쫀득 !!

으아 ㅠㅠ 또먹구시푸다 ㅠㅠ

여기는 진짜 오랫동안 단골할생각입니당 ㅎㅎ

닭갈비는 이제 무조건 요기룽~

 

 

 

 

 

 

Posted by 찐잉
2015.12.08 14:33

 

 

한번 먹어보고 별론줄 알았는데 맛있네요~

 

 

 

 

 

 

 

 

후 어제는 퇴근하고 몇몇 직원들끼리

한잔하러 갔어요 메뉴는 족쏘였어요~~~!! ㅎ.ㅎ

그리고 요즘 완전 핫하게 계속 체인점 생기는곳 !

가장맛있는 족발로 갔는데

저는 여기 한번 먹어보고 별로인줄 알았거든요

인식에 근데 ㅋㅋ 먹어보니 정말 쏙 반함!!

쟁반국수랑 그리고 매족

그냥 족발 여러가지 시켜가지구 열심히 먹음!

 

 

 

 

 

 

 

 

이게 매족인데 ㅠㅠ 딱보기에도 진짜 윤기촤르르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일단 족발이 엄청 촉촉하구 맛있어요~!!

원래 진짜 딱딱하고 별로였는데

이게 체인점 지역 마다 조금씩 다르기도 한가봐용

저는 군자점으로 먹었는데 아주 굿굿

오픈한지도 별로 안되서 깔끔해요 !!!

 

 

 

 

 

 

 

 

 

족발 ㅋㅋ 완전 촉촉하구 맛있어요!!

그리고 일단 껍데기가 진짜 쫀득하구 좋네요~~~

콜라겐 덩어리 !!! ㅇ_ㅇ 흐흐

 

입에 아주 착착 감기는맛이에요!!! ㅋㅋ

쌈싸서 먹어도 맛있구 쟁반국수랑

같이 먹어도 아주 핵 맛있습니당 ㅋㅋ

 

역시 족발은 사랑이에요 !!!

 

 

 

 

 

 

Posted by 찐잉
2015.12.07 14:10

 

 

여길가면 항상 넉넉히 먹게되는거 같아요

 

 

 

 

 

 

 

 

흐흐 안뇽하세요!! 이웃님들~~!! ㅎㅎ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주말 동안 또 친구들이랑 달려달려~~~ㅎㅎ

평일엔 몰라도 주말엔 술을 마니 먹게되더군요!

암튼 근데 ㅋㅋ 저녁을 곱창으로 엄청 먹구

또 준코를 갔는데 준코는

인원수 대로 안주를 먹어야하는게 싫음 ㅠㅠ

 

 

 

 

 

 

 

 

 

이게 뭐엿지? 탕수육이였나..

암튼 그래서 맨날 안주를 줄줄이 먹구나서

거의다 남겨놓고 나오게 되는 것 같요!!

근데 ㅋㅋ 탕슉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이거말고도 샐러드 또 빙수 등등

기본안주도 진짜 많이 있었는데요 ㅋㅋ

그리구 ㅋㅋ 역시 준코는 준코라면이 최고죵!

 

 

 

 

 

 

준코라면 !! +_+ 이게 시중에 파는 라면은

아닌데 ㅋㅋ 완전 맛있음~

그리고 매콤매코미 하구요 !!

국물이 정말 칼칼하구 ㅎㅎ 또 저기서 먹는게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술먹다가 먹는 라면!!

정말 최고잖아요~~~ @_@ !!

 

매추리알까지 넣고 진짜 잘먹었답니다 ㅋㅋ

 

 

 

 

 

 

Posted by 찐잉
2015.12.07 04:00

 

 

나는 정말 닭돌쓰를 너무 좋아해요!

 

 

 

 

 

 

 

 

안뇽하세요!! +_+ ㅋㅋ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도 역시 친구들과 만나서

밥겸 술을 먹었답니다 ㅋㅋ 명동찌개마을? 체인인데

다 맛이 다르잖아요 근데 여기 저희동네에는

닭도리탕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맛있음~!!

그래서 어제 갑자기 닭도리가 먹구시퍼서 고고싱!!

 

 

 

 

 

 

 

 

짜자잔!!!!!!! ㅇ_ㅇ 완전 맛있어요오오옹!!!!!

정말 ㅋㅋ 이건 아직 딱 안되었을텐데

이게 점점 쫄아가면서 ㅠㅠ 국물도 핵 맛있구요!!

그리구 닭도 잡내도 안나고

정말 ㅋㅋ 맛있는 닭이였어요 !!

밥을 비벼서 얼마나 마니 먹었느지 몰라요~

국물이 진짜 양념이 넘 맛나!! 흐흐

 

 

 

 

 

 

 

 

요즘들어 닭도리탕은 마니 먹기는 하는데

먹을때마다 맛있어여 ㅠㅠ !!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요즘 홀릭이에요~!! ㅎ.ㅎ

휴..ㅋㅋ 진짜 이날도 친구들이랑 술을 먹었는데

 

역시 나이가 들면 들수록 불편한 자리보다는

그냥 아는 사람끼리 한잔 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암튼 헬요일 ㅠㅠ 힘들지만 다들 퐈이팅

 

 

 

 

 

 

 

 

 

Posted by 찐잉
2015.12.04 14:05

 

 

 

모든게 다 완벽했는데 너무 추웠음~

 

 

 

 

 

 

 

 

후 ㅠㅠ 진짜 겨울이 시작되었어요~

날씨가 진짜 냉장고 같은 날씨네요 ㅠㅠ!!

암툰 근데 얼마전에 주말에 놀러갔었는데

바베큐파티가 진짜 최고였어요!~!

가는길에 엄청 장을 다봐가지구

정말 완벽했던 바베큐파티가 되었어요!!

바베큐파티는 진짜 여행의 별미에요~!

 

 

 

 

 

 

 

 

 

 

근데 밖에서 추위랑 싸우면서

고기를 굽는게 좀 아쉬웠는데 ㅠㅠ

그거 빼고는 너무 다 완벽했던 바베큐파티에요!

고기가 진짜 부드럽고 맛이 좋앗어요!! ㅇ.ㅇ

흐흐 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서울에서 이렇게 먹는건 정말 말도 안되죠~

심지어 탄것도 맛있긴했어요!

 

 

 

 

 

 

 

 

그리고 저거..파절이소스랑 같이 양파에

고기를 먹으니 ㅠㅠ 이건진짜 딱 내스타일이에요!!!!!!!

양파가 진짜 ㅠㅠ 핵 맛있음 ㅠㅠ

저거 없이 그냥 쌈장에 먹는건...

약간 아쉬웠을 것 같은 !!!

쌈도 싸먹구 김치도 먹구 ~!!

좋아하는 사람들과 술도 마니 먹구 ㅋㅋㅋㅋ

완전 좋았습니다 ㅋㅋ !! 비록 춥긴했지만

완전 좋았습니다아앙

 

 

 

 

 

 

 

 

Posted by 찐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