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30 12:31

 

 

 

바삭해서 맛있긴한데 너무 배불러서 별로 못먹겠다

 

 

 

 

 

 

 

 

으아악~~~~ @_@ !! 휴일을 기다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긴 4일의 휴일이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다니 ㅠㅠ 진짜 너무 아쉽습니다 ㅠㅠ흑흑!!

암튼 엊그제는 오랜만에 길포로 모였어요

친구들이랑 다가치 !! 그리구 ㅋㅋ 저는 자몽몽몽~~

다른 애들은 처음처럼을 홀짝홀짝!!

 

 

 

 

 

 

 

 

 

 

허얼...ㅠㅠ그리구 마싯눈 안주우웅~~

역시 포장마차에서는 안주가 싸고 저렴해서 좋아용!!

 

여기 김치전은 완전 바삭하구 두툼해서 좋아요!!

그리고 계란찜은 기본안주로 나오는데

이것도 은근 맛이 좋아용 !! :)

무한리필이라는점이 또 매리트가 있지요오옹!!!

 

 

 

 

 

 

 

 

ㅋㅋ.....김치전이 겉이 바삭바삭하구 맛나융~~~

 

구래서 징챠 넘넘 마싯게 먹었습니다앙!!

그리고 특유의 ㅋㅋ 펴나난 부니기때뭉에

아주 술이 술술술 들어가더라구요!!!! 헤헤헹~~~~~~

 

완죤 마싯게 먹었답니당!!

잇님들 그러나 이제는 현실로

돌아와야할 때입니다앙.....ㅠ_ㅠ

 

 

 

 

 

 

 

 

 

 

Posted by 찐잉
2015.09.30 03:00

 

 

 

별로 그닥 맛있는거 같진 않은데 먹을만해요!

 

 

 

 

 

 

 

 

안뇽하세요오오!! 여기가 어디였더라...

아무튼 ㅋㅋ 용인 근처에 있는 지나가다가

손짜장이 너무 먹구싶어서 차를 세우고

먹었던 곳인데용~~!!

 

근데 이왕 먹는거 요고 물만두도 가치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ㅠㅠ 제가 물만두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하 그리구 짬뽕두 시켜먹었어요 ㅋㅋ

근데...무슨.....국물이 이렇게나 작아......ㅠㅠ

그래서 국물 좀 더 넣어달라구 했어여!!!

 

국물이 아주 얼큰하구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면발이 아주 맛있습니다앙!!

 

면발이 너무 ㅋㅋ 쫄깃하구 맛있더라구요~

 

 

 

 

 

 

 

 

 

그리구 !! 짜장도 ~~~ @_@ !!

그냥..모 소름이다!!!! 정도는 아닌데 그래도 ㅋㅋ

맛은 있더라구요오오오옹 ㅎㅎㅎㅎㅎ

 

먹을만했어요 ㅋㅋ 그냥 근대 다시 또 생각나고

뭐 그런 맛은 아닌데 ㅋㅋ 아무튼!!!

 

한끼 잘 해결했답니다 >_< 흐흐

 

 

 

 

 

 

 

 

Posted by 찐잉
2015.09.25 03:30

 

 

매코미하구 국물이 아주 칼칼해서 좋아용

 

 

 

 

 

 

 

안녕하세요!! >_< 잇님들 ~~~~

일단 다가오는 명절을 잘보내시길 바랍니당!!

그리구 어제는 퇴근하구 야근해서ㅎㅎ

배가 너무 고푼거예용 ㅠㅠ 그래서 직원분들이랑

근처 부대찌개집에서 밥을 마싯게 냠냠!!!

아..여기 단골인데 ㅋㅋ 퇴근하구 저녁에 먹는건

또 처음인데 맛있어요오오!!!

그리고 얼큰하게 고춧가루를 팍팍 넣고 먹어용~

 

 

 

 

 

 

 

 

 

꼬들꼬들~~한 라면사리를 팍팍 넣구~!!!

으악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앙~~~~~ 헤헹!!!!!

햄사리를 듬뿍듬뿍 !! 밥이랑가치해서 슥슥 !!

말아서 머그면 진짜 환상입니다 ㅋㅋ

그리고 동치미국물을 드링킹 드링킹~~~~~~~ 와웅!!!

진짜 완전 맛있어요옹!@_@!!!

부대찌개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거같아요!!!

 

 

 

 

 

 

 

 

ㅋㅋㅋ ㅇ정마 보글보글 끓고 있는 부대찌개를

보고잇으니까 또 배가 고푸네요 ㅠㅠㅠㅠㅠ 맛있겠어여!!!!

 

아 먹어도 먹어도 진짜 배고푸구 ㅠㅠ

요즘에 진짜 살이 찌려고 그러나

음식 양 조절이 엄청 안되요 ㅠㅠ

컨트롤이 안되고 계속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ㅠㅠ흑흑!!

 

 

 

 

 

 

 

 

 

Posted by 찐잉
2015.09.25 00:30

 

 

 

 

아 이거 지금 보니깐 먹고싶은거 어떡해요?

 

 

 

 

 

 

 

후...안녕하세요오오!! 어제는 진짜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엄청 달렸어요 불목불목 !!

왜냐하면 오늘부터 또 휴가잖아요오오ㅗㅇ 헤헤헤~~

그래서 ㅋㅋ 어제는 막차에 먹었던

요 계란말이를 남기고 온게 아쉽네요

지금 당장 먹구싶어여 ㅠㅠ!!!!!

 

 

 

 

 

 

 

 

 

으악 이게 치즈계란말이인데요 ㅠㅠ

진짜 고소하구 맛있더라구요~~~~!!!

속에 치즈가 들어있구 그리고 촉촉하구 ㅋㅋ

엄청 크구...또 ㅋㅋ 위에 뿌려져있는

저 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앙!!!

으악 ㅠㅠ 그런데 어제 막차로 먹어서

배가 너무 부른 상태라서ㅠㅠ....별로 못먹구

거의 남겼거든요 ㅠㅠ

 

 

 

 

 

 

 

 

 

근데 ㅠㅠ 지금 이 계란말이가 진짜 먹구싶어여

너무 맛있었거든요오오옹~~~

담에 가면 또 이안주를 머거야겠어용 ㅎㅎ헤헹!!!

 

아 ㅋㅋ 진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용

그리고 어제는 다들 만취 !!

저만 별루 안먹어서 살아남았네용 ㅎㅎ헤헹

 

 

 

 

 

 

 

 

 

Posted by 찐잉
2015.09.24 12:56

 

 

 

이렇게 서비스를 주시다니 너무 좋아용!

 

 

 

 

 

 

 

 

짜잔~~~ @_@ 어제는 퇴근하고 헐레벌떡

친구랑 만나서 대학로에서 영화를 봤어요 !!!

메이즈러너 ㅠㅠ 이거 왜케 재밋는거예용????

진짜 엄청 재밋네요 ㅠㅠ 하아...

아무튼 ㅋㅋ 그리고 끝나고 한잔 했어요~

그런데 친구가 예전에 일했던곳인데!!

사장님께서 오랜만에 오셨다고 서비스를 빠방하게~

과일로다가 주셨어요 +_+ !!!!!!

 

 

 

 

 

 

 

 

 

 

 

그리고 우리가 정작 시킨 안주는 바로 이거!!

칠리새우 & 나쵸 !!!!!!

나쵸랑 치즈 ㅠㅠ 저기 치즈 보이세요?

엄청 마니 주셨죠?ㅠㅠㅠ 그리고 칠리새우 ㅠㅠ 완전 새콤하고

달달하구 맛있습니다아앙~~~~~!!

 

진짜 제가 젤 좋아하는 안주 !!!!

진짜 마싯게 묵음!!!

 

 

 

 

 

 

 

 

 

근데 개인적으로 ㅋㅋ 칠리새우가 정말 맛있구~~

그렇지만 그래도 술먹을때는 안주로는

 

과일이 최고인 것 같아요오오옹~~~~~~!

서비스를 지짜 알차게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용!!! 헤헹

 

아 ㅋㅋ 암튼 정말 맛있었습니다앙ㅋㅋ

 

 

 

 

 

 

 

 

 

 

 

 

Posted by 찐잉
2015.09.24 03:30

 

뜨끈한 육수랑 고소한 죽이 일품!!

 

 

 

 

 

 

 

 

 

홀랭.......으악 ㅠㅠㅠㅠㅠ간만에 요즘 진짜

살이 디룩디룩 찌는 소리가 들리고

그리고 뱃속이 좋지 않아서.....ㅠㅠ;;;; 자극적인걸

피하고 있는 요즘 !!! 칭구가 갑자기

샤브샤브를 먹자고 제안을 해가지구

먹으러 갔어요 ㅋㄷㅋㄷ 채선당으루 퇴근하고 고고싱!!!!

 

 

 

 

 

 

 

 

 

 

 

완전 이게 얼마만에 먹는 ㅠㅠ 샤브샤브인가.....

완전 좋아이잉!!!!!!!

 

야채들도 팍팍 넣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구~

그리고 ㅋㅋ 칼로리도 별로 높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야채를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그것또 별미잖아용~~

따끈한 육수도 후루룩 후루루~~~~~

 

 

 

 

 

 

 

 

 

하ㅏ 그리구 ㅠㅠ 소고기도 이렇게 풍덩 익혀먹어요옹!!

엄청 고소고소하구 맛있습니다앙~!!!!!!

 

정말 ㅋㅋ 너무나도 맛있는데요오옹!?!?!

그리고 다먹고 칼국수랑 죽을 먹는건 필수코스가

아닌가싶습니다아아!!! 흐흐!!!!!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앙 ㅋㅋㅋㅋㅋㅋ~~~~!!!

 

오랜마넹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 ㅇ_ㅇ !!!

 

 

 

 

 

 

 

 

 

 

Posted by 찐잉
2015.09.23 12:38

 

속에 양념이 진짜 잘 베어져있네요~

 

 

 

 

 

 

 

 

 

안녕하세요오오옹~~~ @_@ !! 잇님들 !! 반갑습니다앙~

으아 어제 또 늦게 잤더니 ㅠㅠ 너무 피곤하네요

오늘은 점심을 먹고 좀 잠을 자야겠어여 ㅠㅠ

이게 나이가 드니깐 하루하루가 다르공...

진짜 체력이 딸리네요잉...ㅎㅎ;;;;;;

어제는 퇴근후 갈비 먹었어요 ㅋㅋ

친구가 갈비갈비~~ 노래를 불러서 집으로 가려다가

그만 유혹에 넘어가고 말았네요 ㅋㅋㅋ

 

 

 

 

 

 

 

 

 

 

근데 여기 갈비ㅠㅠ 왜케 맛있는거예요오옹????

진짜 ㅠㅠ 너무 맛있습니다아!!

갈비가 엄청 달달하구 그리고 양념이 일케 잘 베어져있는지

너무 맛있습니당 >_< 헤헹!!!!

그리고 마늘이랑 해서 맛있게 챱챱~~~

 

진짜 고기 굽는게 좀 힘들어서 그렇지

정말 많이 먹었습니당 ㅠㅠ !오랜만에 갈비!!

 

 

 

 

 

 

 

 

 

그리고 이렇게 또 먹기 좋은 크기로 챱챱 !!!

잘라서 야무지게 먹어줍니다아~~

그리고 알죠??? 갈비는 ㅠㅠ 저기 뼈에 붙어잇는 고기가

짱이라는거~~~~ @_@

저기에 붙어있는 갈비를 뜯어먹는 맛도 제맛 !!

 

넘 맛있게 먹었어요옹...ㅋㄷㅋㄷ

 

갈비는 언제나 사랑입니다아앙...ㅠㅠ히 배고파염 ㅠㅠ

 

 

 

 

 

 

 

 

 

Posted by 찐잉
2015.09.23 03:30

 

 

정말 이곳은 제가 좋아하는 곳이에요~

 

 

 

 

 

 

 

하 보기만 해도 ㅠㅠ 엄청 힐링힐링~~~

되는 그런곳인데용 ㅠㅠ

제가 진짜 요즘 점심시간마다 가는 공원인데

하... 진짜 너무 예뿌지 않아요????

생각같아서는 당장 돗자리 피구 누워서

책을 보는 그런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그런 심정이네요!

 

 

 

 

 

 

 

 

 

 

 

그치만 그럴 수 없다는 사실이 ㅠㅠ 진짜 파국이네요..

그런데 그래도 이렇게

초록초록한 모습을 보고 있는것 만으로도

뭔가 힐링이 되고 그리고 또 날씨랑 바람이

너무 좋으니깐~~~ 더 만족만족 합니다아앙!!!

이렇게 걷다보면 ㅋㅋ 진짜

머리도 식히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요오!!!!!

 

 

 

 

 

 

 

산책로가 있어서 ㅋㅋ 지짜 딱 산책하기 넘 좋아용~

유치원생들도 많이 산책오고 그러더라구요!!

 

아 ㅋㅋ 하루중에서 유일하게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시간이기도 하구~~

진짜 이시간이 2시간만 됬음 좋겠어요

낮잠자구 ㅋㅋ 노래틀어놓고 누워있다가 갈 것 같아요!!

 

 

 

 

 

 

 

 

 

 

 

 

Posted by 찐잉
2015.09.22 12:27

 

 

 

부드럽고 은근 양도 괜찮은것 같아요~

 

 

 

 

 

 

 

어제죠~?! 어제 월요일 부터 ㅋㅋ진짜 전에직장에서

친하게 지내던 동생이랑 약속을 해서ㅋㅋ

진짜 거의 반년만에 오랜만에 만났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우리가 향한 곳은 건대인데용~!

머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ㅋㅋ

2만원에 모둠구이? 막 소고기랑 그리고 소세지랑

새우 관자 등등 있어서 ㅋ먹어보쟈!! 하구 고고싱~~~

 

 

 

 

 

 

 

 

 

두둥~~~ @_@ !!

첨에는 진짜 엄청 얇아서ㅠㅠ에게..........했는데

먹다보니 ㅋㅋ 맛도 은근 있구~~ 고소하구 맛있습니다ㅠㅠ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오오오!!!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는 맛이예용

이게 무슨 부위인지도 모른채 그냥 좋다구

미친듯이 흡입해서 먹었습니다아앙!!!

 

 

 

 

 

 

 

 

이렇게 미니미니한 불판위에다 올려노코 마싯게 냠냠!!

그리고 이후에는 새우랑 관자랑 그리고 버섯이랑 등등~~

완전 마니 나오더라구요 +_+ !!

 

2만원인데 은근 양도 진짜 많구 ㅋㅋ 맘에 들었어요!!

그렇지만 소고기는 양이 넘 작긴했어여..

그치만 은근 먹다보니 배도 부르더라구욤!! ㅇ,ㅇ

 

맛있게 먹구 얼큰하게 취한 우리둘은 다음을 기약하면서

서로 빠빠싱~~~~~

 

 

 

 

 

 

 

 

 

 

Posted by 찐잉
2015.09.22 02:30

 

 

 

짭조름하구 고소한게 맛있네요 아주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_< 헤헹 !! 반가워요오오~~

아 ㅋㅋ 진짜 아침마다 김밥 고민하는것도 일인데용...

오늘의 김밥 메뉴는 바로 떡갈비 김밥!

제가 진짜 좋아하는 김밥이예용 ㅋㅋ

아니 그냥 떡갈비만으로도 진짜 좋아하긴해요 !!

 

너무 맛있습니다!!

 

 

 

 

 

 

 

 

 

그리고 갓 만들어서 진짜 따끈해서 더 맛있음!

ㅇㅕ기 고봉민은 아주 김밥이 속이 실해서

더 마으메 듭니다아아 !! ㅋ.ㅋ

정말ㅋㅋ 너무 맛있습니다앙~~~!

이거 한줄 먹으면 진짜 든든하게

점심시간까지 하나도 배가 안고픈 정도니깐요!!

 

 

 

 

 

 

 

 

그리고 고봉민김밥 종류별로 진짜 많이 먹어봤는뎅!!

떡갈비 김밥이랑 돈가스김밥

둘다 너무 맛있습니다앙 >_<

 

앞으로도 아침식사로는 변함이 없을 것 같네요!!

 

그런데 매일 이렇게 밥을 먹으니ㅠㅠ

살이 찌는 것 같기도 하구 ㅠㅠ!!

아무튼 ㅋㅋ 그래도 배고플때 잘 챙겨드세욤~~

 

 

 

 

 

 

 

 

Posted by 찐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