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5 19:46

 

 

언제가도 맛있는 여기는 사보테엔!

 

 

 

 

 

 

사보텐 !!!! 내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점이다

특히 난 돈가스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ㅋㅋ 진짜 자주 가고

또 만만(?)하다고 해야 하나 ㅋㅋ

암튼 그래서 자주찾는 곳이다

 

얼마전에도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서ㅎㅎ

경희대 사보텐에 갔다 !

 

 

 

 

 

 

내가 이날 먹은 메뉴는 알밥 정식 인데 !!

왠지 우동보다능 밥이 더 땡겼던 날이다 ㅎㅎ

 

오 ! 근데 돌솥에 지글지글 완전 맛있어 보인다 +_+

그리고 색깔도 형형색색 !!! 예뿌다

보기좋은 떡이 맞도 좋다는 말이 있는데 ㅋㅋ 정말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그런 식사였다 ㅎㅎ

 

 

 

 

 

 

와...진짜 알이 엄청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어서 깜놀!!!!

딱 봐도 엄청 알이 많은게 보인댜

 먹을때마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그 식감이 정말 좋다!!

오독오독 씹히는 단무지? 암튼 야채들도 맛있고

정말 맛있었다~!! 아 ㅠㅠ 배고푸댜...

 

 

 

 

 

 

그리고 사보텐인데 아무래도 알밥만 나오지는 않는다

당연히 바삭바삭 돈가스가 나온댜!!! ㅎㅎ

 

사보텐 특유의 깨(?)를 갈아서 만든 소스랑 가치 먹으면

진짜 완전 환상 ~~~~~~~!! 입에 넣자마자 사르를 녹는 식감!!

그리고 양배추 샐러드도 정말 맛있어서

갈때마다 1번씩은 리필해서 먹는다 ㅎㅎ

 

아무튼 내가 정말 좋아하는 곳 중 하나다!

 

 

 

 

 

Posted by 찐잉
2015.04.15 11:32

 

 

첫번째 일기장을 끄적

 

 

네이버 블로그는 운영을 하고 있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이라 좀 많이 낯설다 ㅎㅎ.....

어떻게 관리를 해야 하지?

그냥 이건 내 다이어리 같이 관리하고푸다

네이버는 뭔가 이웃들과 소통을 하는 공간이라면

여긴 그냥 나만의 공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늘의 첫번째 일기장에는 얼마전에 정말 맘에든 곳을

발견했는데 그곳을 쓰구싶댜 ㅎㅎ

버킷리스트라고 경희대에 있는 칵테일 맥주 바?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이곳에서 드디어 !!!!!! 리타를 맛보았다 ㅎㅎㅎ

예전에 한번 이태원에서 먹고 반했는데 먹을 기회가 없어서

못먹다가 이번에야 말로 먹었댜 !

 

 

 

 

 

오 !! 역시 시원하고 맛이 굿굿 ~~~~~ 내가 좋아하는 맥쥬!!

코로나리타에 약간 레몬맛 슬러시 느낌이랄까? ㅎㅎ

좋다 좋아 ~ 그리고 여기 분위기도 정말 괜찮고 !!

뭔가 캠핑온것같은 느낌으로다가 ㅎㅎ!! 아참 ㅋㅋ여름에 진짜 좋을듯

여름에는 앞에 조그만 테라스에 앉아서 한잔씩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다~

 

 

 

 

 

 

진짜 분위기 있지 않은가....................후훗

앞으로 여기는 내 아지트가 될 곳이다..!!

 

그리고 여기가 좋은 점 또하나는 바로 ㅋㅋ!!! 팝콘이 무한리필이라는점~

팝콘이 ㅠㅠ 그냥 팝콘이 아니고 심지어

어니언팝콘ㅋㅋㅋㅋㅋㅋㅋ캬라멜 팝콘이라 완전 맛있음~~~~~

 

 

 

 

 

 

 

 

한곳은 바 형식으로 되어있고

또 한곳에는 단체석 그리고 다트까지 마련되어있으니 ~!!!

진짜 인테리어 느낌 좋다~

그리고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는데 ㅋ

2츤에서 1층을 내려볼 수 있음 !!! +_+

싱기방기 !!! ㅋㅋ 경희대 버킷리스트 담에 또 가야겠다

 

 

 

 

 

 

 

 

Posted by 찐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