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0 11:07

 

 

 

비올땐 이런 국물 음식이 엄청 땡교

 

 

 

 

 

비가 어제 새벽부터 주룩주룩 내리더니ㅠㅠ

하염없이 내리고 있댜.....ㅜㅜ흑흑

봄비 제발 그만좀 왔으면 좋겠는데 이러다 갑자기 더워질까 두렵댜...

아므튼 난 비가 오면 식욕이 아주아주 왕성해지는데!!

특히 !! 국물음식이 아주 마니 땡긴댜 ㅠㅠ!!

 

우리 회사 근처에 있는 ㅎㅎ갈비탕이랑 뼈해장국!! 먹구시푸댜~

 

 

 

 

 

갈비탕을 주문함녀 ㅋㅋ 찜까지 3조각? 정도 나오는데!!

이게 또 별미 중 별미다

진짜 너무 맛있음 !! 지금 당장 먹구싶을 정도 ..

갈비살이 엄청 부드러워서 먹자마자 입에서 샤르르르 녹는다뉸!!!!

 

 

 

 

 

 

갈비탕이  유명한 만큼 ㅋㅋ 진짜 개운하고 맛있는 갈비탕~!!!

 

갈비가 속에 아주 퐁당퐁당!!

맑은 국물이 진짜 개운하고 맛있댜

술먹고 난 다음날 해장으로도 진짜 좋은데!!!!!

고기 발라서 와사비 간장에 콕콕 찍어서 냠냠!

크하~~~~마싯겟댜 ㅜ^ㅜ

 

 

 

그리고 뼈해장국도 일명 뼈탕 !! 이것도 진짜 맛있음~!!

 

우거지가 아주 진국임ㅋㅋㅋㅋㅋㅋㅋㅋ우거지 진짜 부드럽고!!맛있음!!

국물도 엄청 시원하구~~~~~~@.@

키야~~~~~ 마시쏘마시쏘~~~~~~~

 

고기도 엄청 마니 붙어있구 ㅎ !!

 

암튼 ㅋㅋ 월욜 부터 비가 추적추적 내리곤 있지만

그래도 월요일인만큼 퐈이팅있게 하루를 시작합시댜!

 

 

 

 

 

 

Posted by 찐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