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4 14:23

 

여긴 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좋아요

 

 

 

 

 

 

 

 

가장 기다리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

맛있눈 ㅋㅋ 점심시간 ~~~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가장 즐거운 시간인데 ㅠ 꿀같이~

근데 맛없는 음식을 먹음 ㅠㅠ 그것도 정말 싫쵸.

암튼 근데 얼마전에 발견한 맛집

백반집인데 ㅠㅠ 진짜 반찬이 야무져요~~!!ㅎ.ㅎ

이렇게 밑반찬이 6가지씩이나나와요~

 

 

 

 

 

 

 

 

그리구 ㅋㅋ 김치찌개 !! +_+

저는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글쎄..

돼지고기랑 두부랑 다 넣고 끓인 이 야무진

김치찌개가 단돈 5천원이에요 ㅠㅠ

너무 좋음@ _@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진짜 깊은맛이 나는 김치찌개~

너무 좋아용 ㅠ.ㅠ 완전 맛있어서

다른사람들도 인정했어요 ㅋㅋ같이 먹은 친구들이!

 

 

 

 

 

 

 

 

 

그리고 다른 직원분들은 제육이랑 오징어볶음

입맛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만두!!는 사이드메뉴로 다가치 먹었어요 맛있게~ ㅎㅎ

진짜 ㅋㅋ 맛있더라구요 !! ㅋ.ㅋ

밥이랑 가치 냠냠 먹으니 꾸울맛 !!

 

진짜 여기는 또가고싶고

뭔가 집에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Posted by 찐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