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7 14:10

 

 

여길가면 항상 넉넉히 먹게되는거 같아요

 

 

 

 

 

 

 

 

흐흐 안뇽하세요!! 이웃님들~~!! ㅎㅎ

날씨가 엄청 쌀쌀해졌어요!

주말 동안 또 친구들이랑 달려달려~~~ㅎㅎ

평일엔 몰라도 주말엔 술을 마니 먹게되더군요!

암튼 근데 ㅋㅋ 저녁을 곱창으로 엄청 먹구

또 준코를 갔는데 준코는

인원수 대로 안주를 먹어야하는게 싫음 ㅠㅠ

 

 

 

 

 

 

 

 

 

이게 뭐엿지? 탕수육이였나..

암튼 그래서 맨날 안주를 줄줄이 먹구나서

거의다 남겨놓고 나오게 되는 것 같요!!

근데 ㅋㅋ 탕슉도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이거말고도 샐러드 또 빙수 등등

기본안주도 진짜 많이 있었는데요 ㅋㅋ

그리구 ㅋㅋ 역시 준코는 준코라면이 최고죵!

 

 

 

 

 

 

준코라면 !! +_+ 이게 시중에 파는 라면은

아닌데 ㅋㅋ 완전 맛있음~

그리고 매콤매코미 하구요 !!

국물이 정말 칼칼하구 ㅎㅎ 또 저기서 먹는게

진짜 너무 맛있습니다 술먹다가 먹는 라면!!

정말 최고잖아요~~~ @_@ !!

 

매추리알까지 넣고 진짜 잘먹었답니다 ㅋㅋ

 

 

 

 

 

 

Posted by 찐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