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4 04:30

 

 

서서 먹었는데도 정말 이렇게 맛있을수가!

 

 

 

 

 

 

 

 

 

아 ~~~ 날씨가 너무 추우니깐 밖에서

엄청 춥게 덜덜 떨다가 ㅠㅠ 따뜻한 곳에

들어왔으때 노곤노곤하고

몬가.졸음이 막 쏟아지고 그러네요 ㅠㅠ~!

암툰 근데 얼마전에는 집에가면서

떡볶이랑 순대랑 시켜가지구

간단히 서서 분식집에서 맛있게 냠냠~

여기눈 국대떡볶이였어요!! ㅋㅋ유일한

저희동네 분식집이에요

 

 

 

 

 

 

 

 

 

떡볶이 국대만의 그 특유의

고춧가루 양념이 참 맛있는데요~~
짜지도 않고 딱 먹기 좋은 맛이에요

적당히 매콤하기도 하구 ㅋㅋ!!

얇은 밀가루 떡볶이가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오뎅국물이랑 가티 먹으니

훨씬 더 맛있고 좋네요!!

 

 

 

 

 

 

 

 

그리구 ㅋㅋ 이거는 순대 순대 !!

찹쌀 순대라서 그런지 ㅠㅠ 완전 맛이씅~~~

정말 ㅋㅋ 쫀득하구 ㅠㅠ 그리구 내장이랑 같이해서

소금 &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냠냐미냠냐미!!

하 ㅋㅋ 징차 넘 맛있습니다아아아

 

원래도 순대를 좋아하긴해요 ㅋㄷㅋㄷ

하 ㅋㅋ 이렇게 추운날씨에는

이게 정말 제격인 메뉴가 아닐까싶어요~

 

 

 

 

 

 

 

 

Posted by 찐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