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5 03:30

 

 

아삭하고 시원해서 딱 안주로 좋은듯~

 

 

 

 

 

 

 

 

안녕하세요~!! ㅎ_ㅎ!!

어둑어둑한 날씨가 계속 되고 있네요ㅠㅠ!

이렇게 어둡고 추운 날씨보다는

차라리 눈이 펑펑 내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하아.. 암튼 근데 ㅋㅋ 어제는

또 저희집 앞에 팔일이라는 술집으로 고고싱

 

 

 

 

 

 

 

 

 

조그마한 바 형식으로 된 호프집인데요!!

하아... 너무 안주도 저렴하구

맛있구 ㅋㅋ 간단히 집앞에서

한잔하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_ㅎ

열대과일이거 제가 자주 먹는 안주인데

완존 ㅋㅋ 맛있어용!!!!!! 흐흐

많이 달지 않고 시원하게 먹기에 좋은듯~

 

 

 

 

 

 

 

 

 

흐흐 그리구 이렇게 시원한 맥듀를 한자안!!

+_+ 맥주잔도 기엽죠~!!

 

친구랑 오래간만에 만나서

이런저런 신세한탄(?) 하면서

한잔씩 먹고 스트레스도 풀고 그랬어요

 

역시 스트레스는 수다로 풀어버리는게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용;ㅁ;

 

 

 

 

 

 

 

 

Posted by 찐잉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