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14 14:23

 

여긴 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라서 좋아요

 

 

 

 

 

 

 

 

가장 기다리게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

맛있눈 ㅋㅋ 점심시간 ~~~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가장 즐거운 시간인데 ㅠ 꿀같이~

근데 맛없는 음식을 먹음 ㅠㅠ 그것도 정말 싫쵸.

암튼 근데 얼마전에 발견한 맛집

백반집인데 ㅠㅠ 진짜 반찬이 야무져요~~!!ㅎ.ㅎ

이렇게 밑반찬이 6가지씩이나나와요~

 

 

 

 

 

 

 

 

그리구 ㅋㅋ 김치찌개 !! +_+

저는 김치찌개를 주문했는데 글쎄..

돼지고기랑 두부랑 다 넣고 끓인 이 야무진

김치찌개가 단돈 5천원이에요 ㅠㅠ

너무 좋음@ _@

직접 담근 김장김치로 진짜 깊은맛이 나는 김치찌개~

너무 좋아용 ㅠ.ㅠ 완전 맛있어서

다른사람들도 인정했어요 ㅋㅋ같이 먹은 친구들이!

 

 

 

 

 

 

 

 

 

그리고 다른 직원분들은 제육이랑 오징어볶음

입맛 따라 골라서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만두!!는 사이드메뉴로 다가치 먹었어요 맛있게~ ㅎㅎ

진짜 ㅋㅋ 맛있더라구요 !! ㅋ.ㅋ

밥이랑 가치 냠냠 먹으니 꾸울맛 !!

 

진짜 여기는 또가고싶고

뭔가 집에서 제대로 된 한끼를 먹은 느낌이 팍팍 들어요

 

 

 

 

 

Posted by 찐잉
2015.12.14 04:00

 

맨날 자주 먹어도 질리질 않는 음식이예요~

 

 

 

 

 

 

안녕하세요! ㅋ.ㅋ 아 날씨가 또 흐려요..

주말동안 진짜 포근하고 맑은 날씨였는데

이렇게 또 월욜부터 우중충하니깐ㅠㅠ 괜히

마음도 우울해지고 하는 것 같은데

이럴때일수록 즐겁게 하루하루를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 포스팅할 건 바로 족발쓰!!

그리고 막국수까지 ㅠㅠ 아니 쟁반국수!!

 

 

 

 

 

 

 

 

쟁반국수로 새콤달콤하게 입맛을 돋구고

그리고 본격적으로 ㅠㅠ 족발 뜯기~

여기는 가장 맛있는 족발 ㅋㅋ

일명 가족이죠 ㅋㅋ 넘 마싯쏘요 ㅠ.ㅠ

진짜 ㅋㅋ 맛나융~~~~~~!!!

쫀득하구 ㅋㅋ 정말 맛있는데

입에 착착 감기구요 ㅋㅋ 잡내도 별로 안나고

살코기도 엄청 부드러운게 특징 !!

 

 

 

 

 

 

 

크킁ㅋㅋ!! 족발 ㅠㅠ 돼지 발이 왜케 맛있는지..

윤기가 촤르륵 한거 보이세요? ㅠㅠ;;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 ㅋㅋ

 

족발을 원래도 좋아하긴하는데 ㅋㅋ

여기는 정말 ㅠㅠ 꾸울맛

이날따라 진짜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ㅋㅋ!!

 

후..암툰 다들 즐건 하루를 보내세욤~

 

 

 

 

 

 

Posted by 찐잉
2015.12.12 13:40

 

울동네에서 가장 괜찮은 삼겹살집 요기요~

 

 

 

 

 

 

짜자잔~~ 안뇽하세요!! +_+ 크크

날씨가 왜이렇게 포근하고 좋은거에용!!!!ㅎㅎ

미칠 것 같아요 ㅠㅠ 암툰 어제는 불금이여서

뭔가 집에 바로 가기 아쉬워가지구~!!

친구랑 같이 삼겹살을 먹었어요!! ㅋㅋ

여기는 저희동네에서 생삼겹살 파는데

가장 그나마 괜찮은 곳인데!!

어디냐면 굴뚝 삼겹살이에요

솥뚜껑인데 이렇게 푸짐하게 구워서 먹어요!!

 

 

 

 

 

 

 

으아 ㅠㅠ 그리구 삼겹살이 진짜 두툼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ㅋㅋ 겉에 껍데기가 붙어있는데

그부분도 진짜 쫀득하구 맛있음~

뭔가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런느낌?

진짜 ㅠㅠ 여러가지 부수적인

파김치나 버섯도 짱 맛있구 ㅠㅠ

된장찌개랑 가치해서 먹음 진짜 폭풍흡입~

어제도 진짜 미친듯이 마니 먹음 ㅋㅋ;;;;

 

역시 삼겹살은 생삼겹살이 짱이에요!!

하 ㅋㅋ 오늘은 멀먹을까요??ㅋㅋㅋㅋㅋ히히

 

 

 

 

 

 

 

Posted by 찐잉